반응형

월평동 맛집 대게킹

특별한 날이라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큰 도로에서 가장 잘 보이는, 전면이 둥근 그 건물! 3층에 위치한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는 늘 신선하고 맛있는 대게와 킹크랩을 맛볼 수 있어요. 

 

그 중 평일 점심에 한가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을 이용했어요. 착한 가격에 맛난 음식을 맘껏 먹을 수 있어 월평동 맛집 대게킹의 점심특선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방문한 날 역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습니다.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는 룸 공간이 따로 있고, 홀도 테이블 공간이 있고, 이렇게 좌식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말이나 특별한 날 식사를 위해서는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 방문이라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았고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평소 좋아하는 자리인 창가가 잘 보이는 좌식 자리에 앉았어요. 

 

뷰가 좋은 창 밖으로 보이는 푸른 나무들 덕에 더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월평동 맛집 대게킹 메뉴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는 평소 대게나 킹크랩은 시가가 적용되는데 방문한 날 기준으로 대게는 kg당 118,000원, 킹크랩 138,000원, 랍스타는 118,000원 이었습니다. 랍스타는 회까지 나오는데 정말 신선하고 살이 살살 녹아서 대게나 킹크랩 말고 랍스타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생새우랑 약간 비슷한데 훨씬 고급스럽고 살이 달고 맛있었습니다. 

 

점심특선은 해물탕, 게살비빔밥, 회덮밥, 물회를 단품으로 주문하거나 정식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정식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 좋으며 맛있으니 정식으로 드셔보세요. 날이 쌀쌀할 때는 해물탕도 좋은데, 여름에는 시원한 물회가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식사에서 저와 친구는 물회를 선택하여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 점심특선 정식의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입니다. 낙지, 새우장, 소라무침, 해파리냉채, 샐러드 입니다. 횟집 스끼다시처럼 다양하게 나오는데, 모두 정갈하고 맛있어요.  

 

 

 

 

 

술과도 잘 어울리겠다고, 친구가 참지 못하고 맥주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술이 한 잔 곁들여지니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 식사의 시작은 죽입니다. 게살이 살짝 들어간 죽이 부드럽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면서 입맛을 돋워줍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면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겠어요. 밥알이 거의 보이지 않는 맑은 죽인데 감칠맛이 나는 맛있는 죽이에요. 

 

 

 

 

 

월평동 맛집 대게킹 점심 정식 반찬 중에 가장 좋았던 참치! 너무 화려하고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준비되었습니다. 살짝 얼려져 있는 상태로 서빙되는데, 입에 넣어서 살살 녹여서 먹으면 됩니다. 함께 나온 건 락교와 기름장, 그리고 표고버섯 와사비입니다. 표고버섯 와사비가 가장 잘 어울려요. 참치 살 위에 표고버섯과 와사비를 살짝 올려 젓가락으로 집어 먹으면 부드러운 참치살이 기분좋게 입안에 가득 찹니다. 

 

 

 

 

 

마지막 식사 나오기 전 제공된 월평동 맛집 대게킹의 마지막 반찬 3총사!

 

작은 돈까스, 오리 훈제 구이, 백진미채 튀김입니다. 바삭바삭한 돈까스와 오리 훈제 구이 모두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맛있는 반찬이에요. 백진미채 튀김은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건 처음 본 것 같아요. 최근 여기저기서 유행인 걸 반영한 걸까요? 평소 오징어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월평동 맛집 대게킹에서 점심식사의 본 메뉴! 마지막으로 나온 물회입니다. 낙지젓갈, 배추김치, 단무지와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물회는 점심식사로 부족함이 없을 만큼 소면이 한가득 나왔고, 살얼음으로 가득한 육수가 큰 그릇 바닥에 있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냉동참치까지 맛이 조화롭고 너무 시원해서 여름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회 좋아하시는 엄마 생각이 많이 났어요. 다음에는 엄마를 모시고 와야겠습니다. 점심 특선인데 해물탕, 비빔밥, 회덮밥, 물회 중 하나를 골라 주문할 수도 있어 계절, 입맛에 상관없이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월평동 맛집들도 많은 곳이라 식사 후 마무리로 커피 마시러 갈 카페들도 많은 편입니다. 저희는 바로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로 갔어요. 특별한 날이라고 친구가 조각커피를 세 조각이나 사주었어요. 

 

 

월평동 맛집 대게킹, 대게나 킹크랩도 정말 유명하고 맛있지만, 점심특선도 너무 맛있고 추천할 만 해서 후기 남겨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