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중국요리 전문 신차이

대전 신세계백화점대전 신세계백화점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조용히 대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대전 신세계백화점! 

 

날씨 좋은 휴일에, 남문 광장에서 온가족이 자전거를 타다가 식사를 하러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남문광장에서 출발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아주 가깝지는 않았지만 아이랑 함께 걸어서 다녀올 만 했어요. 

 

최근 밖에 나오는 시민들이 많아지면서 남문광장도 주차하기 어렵고, 신세계 백화점도 주차할 때 대기가 길어요. 혹시 저희 가족처럼 남문 광장에서 오전시간 보내셨다면 굳이 차로 이동하지 마시고 걸어서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짜장면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짬뽕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짜장면과 짬뽕

아이랑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에 처음 방문한 날, 짜장면과 소고기짬뽕을 주문했는데, 특히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소고기 짬뽕입니다. 국물이 무척 진하고 많이 자극적으로 맵지 않으면서 부재료가 풍부해서 쉬지않고 계속 흡입하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요즘 아이가 매운 음식을 조금씩 먹기 시작했는데, 이 짬뽕이 너무 맛있다고 아이도 짜장 대신 계속 짬뽕을 먹었습니다. 사실 이 날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중 신차이를 택한 건, 여기가 가장 대기가 적었기 때문이었어요. 휴일 식사시간은 거의 모든 식당이 어마어마한 대기를 자랑하는데, 저희 가족이 방문한 날 식사시간에는 대기도 가장 적어서 대기를 신청한 후 화장실 다녀오고 5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며칠 후 아이 장난감을 사러 백화점에 다시 갔다가, 아이가 신차이의 짬뽕이 또 먹고 싶다고 해서 이틀만에 재방문했습니다. 특별히 어떤 메뉴를 먹고 싶다고 말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편인데, 백화점에 가서 그 기억을 떠올려 또 먹자고 하는 걸 보니 정말 맛있게 먹었었나봐요. 

 

확실히 평일에 방문하니 식당가도 그렇게 대기하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신차이에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의 메뉴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세트메뉴

세트메뉴는 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화 한상으로 요리 하나, 식사 하나, 삼색중새우, 디저트의 구성입니다. 다음에는 이걸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면류는 이렇게 짜장면과 짬뽕, 백짬뽕, 굴짬뽕 등이 있는데, 위에서 말한 것처럼 소고기 짬뽕은 정말 너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양도 무척 많아서 우리 가족 세명이 짜장면과 짬뽕만 먹어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두번째 방문한 날 아이랑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했는데 반 이상 남았고, 남편을 위해 따로 주문해 포장해 온 소고기 짬뽕은 두끼에 걸쳐서 먹었습니다. 

 

면과 국물을 따로 담아 포장을 해주셔서 집에서 먹기 좋았고, 신랑도 짬뽕 먹은지 며칠만에 또 너무 맛있다고 집에서 잘 먹었습니다. 면요리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의 짬뽕이 거의 탑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맛있다고 해요. 

 

중화냉면은 계절 메뉴라서 못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중화냉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궁금해요. 여름이 되면 다시 가서 짬뽕과 중화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밥요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의 요리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함께 나와 있어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실력있는 셰프님의 멘보샤가 한 번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셰프님의 이력은 메뉴판과 테이블 위 페이퍼에 잘 나와 있었어요. 이런 이력을 가지신 분들 식당에 방문해도 맛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도 꽤 많은데, 신차이는 맛으로 증명해주시네요. 

 

 

 

 

아이와 함께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했더니 너무 당연하게도 짜장면을 아이 앞에 놓아주셨어요. 짬뽕이 아이 거라고 생각도 못하셨나봐요. 배고프다고 당장 짬뽕을 달라는 아이에게 짬뽕과 새우 덜어주고 남은 것만 찍어 보았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죠? 빨간 색으로 매워보이지만, 이렇게 맵지 않고 아이도 잘 먹을 수 있습니다. 위에 말한 것처럼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진한 육수라 정말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채소가 아삭거리는 식감이 살아있고, 역시 부담스럽지 않은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맛이에요. 

 

 

 

그리고 두번째 방문에는 첫번째 방문에서는 보지 못한 창밖 멋진 뷰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한가한 시간에 오신다면 꼭 창가쪽에 앉아서 식사해 보세요. 층고가 높고 창이 커서 갑천과 엑스포다리의 아름다움을 누리실 수 있어요.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위치

대전 신세계백화점 4층, 갑천 방향쪽으로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왼쪽으로 가까운 편이니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